MTREINC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엠트리 사업소개

비즈니스

IMC 마케팅

기업 미션에 기반한 KPI를 설정하며 핵심 고객 맞춤의
콘텐츠 마케팅으로 브랜딩 형성 장기 고객을 구축하며 더불어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으로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 합니다.

데이터브랜딩연구소

빅데이터 분석으로 찾아내는 맞춤형 브랜딩 솔루션

데이터 브랜딩 연구소는 국내 런칭된 각종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를 빅데이터 추출/분석 프로그램을 활용,
매스 미디어와 1인 미디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커뮤니티 사이트 등 온라인-모바일 공간에서 이뤄지는 대중들의
커뮤니케이션 규모와 긍/부정 평가에 따른 화제성과 호감도를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해당 브랜드의 상업적 가치와
지속 가능성 등을 향상시키기 위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클라이언트

엠트리는 다양한 매체와 상품으로 최적의 결과를 자부합니다.


엠트리만의 광고노하우를 경험해보세요.
컨설팅을 도와드립니다.
광고문의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