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REINC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회사소개
비즈니스
미디어
IMC
콘텐츠
Data Branding
포트폴리오
문의하기
빅데이터 분석으로 찾아내는 맞춤형 브랜딩 솔루션
데이터브랜딩연구소
데이터브랜딩연구소 소개
데이터 브랜딩 연구소는 국내 런칭된 각종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를
빅데이터 추출/분석 프로그램을 활용, 매스 미디어와 1인 미디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커뮤니티 사이트 등
온라인-모바일 공간에서 이뤄지는 대중들의 커뮤니케이션 규모와 긍/부정 평가에 따른 화제성과 호감도를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해당 브랜드의 상업적 가치와 지속 가능성 등을 향상시키기 위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빅데이터 분석 채널 및 추출 요소
버즈량
매스미디어
1인미디어
소셜미디어
커뮤니티
긍/부정
보도/포스팅
댓글
해시태그
조회/공유
본문조회수
댓글조회수
공유/리트윗
엠트리만의 광고노하우를 경험해보세요.
컨설팅을 도와드립니다.
광고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