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REINC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빅데이터 분석으로 찾아내는 맞춤형 브랜딩 솔루션

데이터브랜딩연구소

데이터브랜딩연구소 소개

데이터 브랜딩 연구소는 국내 런칭된 각종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를
빅데이터 추출/분석 프로그램을 활용, 매스 미디어와 1인 미디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커뮤니티 사이트 등
온라인-모바일 공간에서 이뤄지는 대중들의 커뮤니케이션 규모와 긍/부정 평가에 따른 화제성과 호감도를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해당 브랜드의 상업적 가치와 지속 가능성 등을 향상시키기 위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빅데이터 분석 채널 및 추출 요소

  • 버즈량
    매스미디어
    1인미디어
    소셜미디어
    커뮤니티
  • 긍/부정
    보도/포스팅
    댓글
    해시태그
  • 조회/공유
    본문조회수
    댓글조회수
    공유/리트윗

엠트리만의 광고노하우를 경험해보세요.
컨설팅을 도와드립니다.
광고문의하기
top